[채식레시피/베지레시피]구운채소와 버섯된장소스덮밥(vegan)






제가 요거 여름에 참 잘 해먹는 메뉴인데요.

‘어글리어스’ 에서 가지, 호박, 팽이버섯, 양파 등 재료가 맞춤하게 와서 해먹었어요.


야채를 팬에 구워서 그 팬에 소스도 끓이면되니 만들기 쉬운 원팬요리에 맛은 또 왜 그렇게 좋은건지....




이 레시피는 <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> 이라는 책에 있는 레시피인데요. 한 입 먹으면 제목 그대로 “아~ 이렇게 맛있고 멋진 채식이라면..” 이라는 말이 나옵니다. ㅋㅋㅋ




오늘은 어제 튀기고 조금 남은 고구마를 처음으로 구워올렸는데 이게 또 그렇게 잘 어울려서 싸움날뻔 하고요 ㅋㅋ (제가 하나 양보하는걸로 아름다운 마무리 했네요...)


된장소스에 전분이 들어가서 중화요리 같기도 하고 그런데 또 맛은 된장국에 밥 말아먹는것 같기도 하고... 곰은 일본요리중에 이런 맛이 있다고도 하는데 여튼 참 맛있어요.

몸에 좋은 채소도 양껏 먹을 수 있고요.



색색이 곱기도 하죠?


“ 이 요리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~!! “

하고 싶은 맛입니다.




해드셔보세요~!!!여러분 꼭!!!!!


레시피 링크해둘게요.



아~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다. 👍^^





Reactions

댓글 쓰기

0 댓글